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Manchester United vs West Ham United / 맨유 vs 웨스턴햄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Manchester United vs West Ham United
          4                 :           1




맨체스터 Utd.

전반 3분)득점:호나우도
(전반 24분)득점:호나우도
(전반 26분)득점:테베스

웨스트햄

(전반 28분)득점:애쉬턴




맨유, 웨스트햄 꺾고 선두 유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리그 2연패에 한 발 더 다가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맨유는 3일 밤(한국시간)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07/0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 웨스트 햄과의 홈 경기에서 4-1 완승을 거뒀다.

이날 경기에서 맨유는 전반 26분만에 3골을 몰아넣으며 경기를 쉽게 풀어가는 듯 했다. 하지만 웨스트 햄에게 만회골을 내준 뒤 나니가 퇴장까지 당하는 악재가 겹쳤다. 그러나 마이클 캐릭이 추가골을 터트리며 승부에 종지부를 찍었다.

한편 선발 출전한 박지성은 61분을 소화한 뒤 체력 안배 차원에서 라이언 긱스와 교체됐다. 박지성은 이날 공격에서 카를로스 테베스와 좋은 호흡을 보였다. 하지만 수비에서 더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면서 상대 공격을 여러 차례 차단했다.

호날두, 시즌 30호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맨유는 전반 3분만에 선제골을 터트렸다. 호날두가 오른쪽 측면에서 루카스 닐이 미끄러진 틈을 타 중앙으로 밀고 들어간 뒤 날린 슛이 상대 수비수 조지 맥카트니를 맞고 들어갔다. 다소 운이 가미된 골이었다.

하지만 4분 뒤 자칫하면 동점골을 내줄 뻔 했다. 웨스트 햄은 코너킥을 제임스 톰킨스가 헤딩 패스로 연결했고, 이 공을 놓고 맨유 골키퍼 에드빈 판 데르 사르와 바비 사모라가 경합을 벌였다. 사모라가 먼저 헤딩슛을 날렸지만 파트리스 에브라가 이 공을 간신히 걷어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지성이 평점 7점을 받았네요
나니는 5점을 받았네....



출처  :  http://www.manutd.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