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송혜교처럼 빵빵~한 가슴 만들기

반응형

가슴이 절벽이라면 이번 봄에 외출하기가 어려워질지 모른다.
하나같이 가슴이 파이거나 강조되는 옷들뿐. 적당히 빵빵하고 봉긋 솟은 송혜교의 가슴처럼 만들고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확실하게 효과 보는 버스트 볼륨 업 체조



1 팔굽혀펴기 자세를 취한다. 어깨 너비보다 조금 넓게 팔을 벌려주고 손을 안쪽으로 마주 보게 한다.
2 팔을 쭉 펴서 가슴을 들어올린다. 총 10회씩 2세트를 반복한다.
Point 팔을 어깨 너비보다 약간 넓게 벌리고 손끼리 마주 보도록 한다.
NG 팔을 너무 좁게 벌리면 가슴보다 어깨에 힘이 들어가 가슴 운동 효과를 볼 수 없다.


가슴을 탄력 있게 해주는 가슴 마사지



1 처진 가슴 올리기
어깨나 등을 구부리고 다니는 사람은 가슴이 처지기 쉽다. 먼저 겨드랑이 부위에서 나선형으로 원을 그리다가 가슴 아래쪽을 지나 가슴 중앙으로, 다시 겨드랑이 쪽으로 둥글게 마사지해준다.
2 퍼진 가슴 모아주기
겨드랑이 쪽에서 손바닥을 이용해 가슴 중앙 쪽으로 원을 그리면서 모아준다. 남아 있는 살을 쓸어 올리듯이 안쪽으로 모아준다.
3 짝짝이 가슴 균형 맞추기
마사지를 해주면 가슴에 탄력이 생긴다. 작은 쪽의 가슴 위아래를 둥글게 마사지해준다.


가슴 콤플렉스, 속옷으로 커버한다



가슴이 너무 퍼져 보인다
Before
가슴은 크지만 옷을 입을 때 가슴이 옆으로 벌어져 보인다는 것. 브래지어를 착용할 때 가슴 아랫부분까지 완벽하게 받쳐주도록 가슴살을 아랫부분부터 쓸어 올리듯 컵을 댄 다음 끈을 착용한다.
After
가슴이 중앙으로 모여 더 크고 풍성하게 보인다.




가슴이 작아 보인다
Before
옷을 입으면 작은 가슴이 그대로 드러난다. 작은 가슴을 커버하기 위해서는 브래지어 컵이 가슴을 완전하게 덮어주고, 아래쪽과 옆쪽에 패드가 들어간 브래지어로 완벽하게 감싸주는 것이 좋다.
After
옷을 입을 때 앞쪽 가슴 사이가 뜨지 않고 봉긋하게 보인다.


예쁜 가슴을 위한 좋은 생활습관

1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한 후 마지막 헹굴 때는 반드시 찬물로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샤워기의 물을 세게 틀어놓고 수압을 이용해 가슴 부위를 아래에서 위로 마사지하듯 헹구어준다.
2 어깨나 등이 구부정해지지 않도록 앉는 자세나 걷는 자세를 바르게 한다. 바르지 못한 자세는 가슴이 처지고 아랫배가 나오는 원인이 된다.
3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한다. 두부나 콩, 우유 등 고단백 식품을 평소에 많이 섭취하면 탄력 있고 건강한 가슴을 만들 수 있다.



출처 : 다음 미즈넷 http://bbs1.miznet.daum.net/griffin/do/diet/talk/mdiet/read?bbsId=00023&articleId=90345&t__nil_miznet=img&nil_id=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