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NComputing 다수의 상 수상!

반응형

NComputing 다수의 상을 휩쓸다.

NComputing이 Wall Street Journal, CeBIT, Red Herring 등에서 일련의 상을 받으며 인정받다.

데스크탑 가상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공급을 이끌고 있는 NComputing이 오늘 상용가능한 컴퓨팅 솔루션에 있어 이 분야의 상들을 휩쓸었습니다. PC 가격에 있어 혁명을 일으킴으로써, NComputing의 앞선 버츄얼 솔루션은 Wall Street Journal with their prestigious Technology Innovation Award를 수상했습니다.

IT 기획자들은 총 소유 비용(TCO : Total Cost of Ownership) 과 취득 비용을 줄이고, 기존 PC 들을 보충하기 위해 NComputing을 도입하는 중입니다. 이에 데스크탑 가상화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NComputing은 Citrix 나 VMware 등과 비교해 훨씬 낮은 대체 비용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미 최소 60만 대 이상의 NComputing 제품들이 팔렸으며, 월스트리트 저널의 최고 기술 혁신상은 시장에 충격을 주기에 충분했고, 관심도 집중시켰습니다. 사실 위 두 개의 상은 IT 기술에 있어 세계에서 가장 큰 이윤을 창출하는 CeBIT 전시회에서 인정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Computing CEO 이자 회장인 스티븐 더커는 “우리의 기술은 기본적으로 각 자리당 $ 70 이하의 컴퓨팅 기술을 제공하여 컴퓨팅의 경제성을 바꾸는 것입니다. 우리는 ‘상용가능한’  PC를 구입하지 못하는 시장에서 비용 효율성을 찾는 비즈니스의 빠른 발전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이 상들은 세계가 우리를 주목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우리는 Red Herring as a Top 100 award winner도 수상하였습니다.”

Red Herring 은 혁신을 일으킬 차세대 흐름을 이끌 개척자들에게 주는 권위로써 이 상을 수여합니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합쳐 사용자당 $70라는 것은 교육시장에서 NComputing 이 선호되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OLPC XO, Intel Classmate나 Asus Eee 같은 다른 저가 컴퓨터들과 비교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었습니다.  교육 시장에서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위한 대중지의 선두인 District Administration 은 Reader's Choice Top 100 Products 에 수천개의 기업 후보들을 제치고 NComputing을 선정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VARBusiness 는 NComputing을 Microsoft, HP, IBM, Citrix 등과 함께 기술 리더들에게만 주는 5 골드 스타를 수여했습니다. IT World Canada 도 NComputing을 ‘Top 5 Business to Watch’ 로 선정하였습니다. NComputing은 또한 환경 친화적인 기업 카테고리에 에너지 절약과 전력 소모 절감 기술 부분에 있어서 Silicon Valley/San Jose Business Journal’s Emerging Tech awards 를 수상하였습니다.
1대의 PC 를 동시에 7명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NComputing의 X300 모델에 비해 NComputing의 L 시리즈는 1대의 기본 컴퓨터로 10명의 사용자가 가능하게 해주며, 중상위 계열의 기업용 서버 컴퓨터에서는 30명까지 가능합니다. 그린 컴퓨팅에 있어 NComputing의 제품들은 일반 컴퓨터들이 평균적으로 115 와트를 소모하는데 비해 한 사용자당 1 와트 미만의 전력만을 소모합니다. NComputing의 제품들은 유지 보수가 거의 필요 없고, NComputing 제품들과 연결되어 있는 고작 몇 대의 PC의 유지보수만 필요하기 때문에 유지 보수 비용도 굉장히 낮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Computing은 이미 70여개국 15,000개 이상의 조직에서 도입하였으며, 그들의 컴퓨팅 비용을 70% 낮추고, 전력소모도 90% 이상 절감하였습니다. 예산과 총 소유비용 그리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해 상세한 것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웹사이트에 있는 엔컴퓨팅 계산기를 이용해 보세요.




 
NComputing Inc

http://ncomputing.com/Greenadvantage.asp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