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달콤한 나의도시 드라마 촬영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산 디지털 단지 위치한 투썸플레이스에 달콤한 나의도시 촬영팀이 왔습니다.
이선균, 최강희 두분이 왔는데 정말 잘생겼고 예쁘시더라구요
특히 최강희씨는 완전 이뻐!~~

촬영에 어려움이 있는것 같았습니다.
여러번 반복해서 촬영하는데 옆에선 기차소리, 하늘엔 비행기 소리 찌는듯한 날씨!
연기자들 및 스텝들이 조금씩 힘들어 하는 것 같았습니다.

가까이서 딱 한번만 최강희씨를 봤으면 했는데
미친척하고 가까이 가려고 했으나
참았습니다.!

촬영 내용은 잘 모르겠으나
말하면 재미었으니 드라마로 봐야 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남아 제일 잘나온 최강희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각한 이선균씨 연기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강희씨 달려 나왔다으나 NG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선규씨가 남자랑 무슨 말을 하고 헤어지는데
최강희씨가 달려 나오는 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출하시는 분이랑 대화하는것 같은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라마 촬영 종합편!


일단 드라마로 봐야겠네요!
꼭 봐야겠네요!
반응형

'Life 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려진 미군 전투식량  (2) 2008.07.09
최강희, 이선균 드라마 촬영  (1) 2008.07.09
가산디지털 패션아울렛  (3) 2008.07.07
행복 접시 - 핸드메이드  (4) 2008.07.07
우타다히카루 - first love  (4) 2008.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