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경상

안동브런치 바빈스커피 by 알루

반응형

안동 놀러갔다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기 위해 갔던곳이 ㅎㅎㅎ 

바빈스커피 전문점입니다.


아침 브런치와 함께 느긋한 하루를 보낼 수있는곳


안동에 이런곳이 있다니 신기하네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시원하고 넓어서 좋네요



보는 족족 다 먹고 싶네요

이것 저것 시켜 냠냠!~



사람들 많네!~







달달하니

핸드폰 꺼내 찍을 수 밖에 없네요




이거 3명이 가서 거덜나게 먹었네요



넘 많이 먹었나?




메뉴가 다양하니 애들이랑 가면 음...

토요일 가족과 함께 느긋한 아점먹기 딱 좋네요.


#안동바빈스커피

경상북도 안동시 송하1길 110-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