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여행

떡볶이 맛난집 - "떡실신" 즉석떡볶이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랑 떡볶이 모임을 가졌습니다.

떡실신 즉석떡볶이에 볶음밥 쓱쓱 먹기로 했습니다.


푸짐하게 셋트1번을 주문하고 잠시 짜자잔!~ 와우 세명 먹어도 될 정도!~


Set A

떡볶이 2인 + (라면 or 쫄면) + 계란2개 + 오뎅1 + 야채1 + 야끼만두 2개




빨리 익어라~!~~~~



배고파 자꾸 이리저리 휘젓네요!~



김말이, 야끼만두!~

사장님이 조금더 챙겨 주셨네요~




밥 뽁은 사진은 없네요

배고파 먹기 바빠서 ㅋㅋㅋ




중화역 3번출구 




오랜만에 모여 맛나게 먹었네!~

잘먹었다 ㅋㅋㅋ 커피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