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스포츠도 하나의 산업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경제적인 파급효과가 크게 미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마이클 조던이나 타이거 우즈처럼 걸어다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선수들의 가치 또한 높아졌으며 이런 선수들을 제외하고서도 스포츠 행사에 스폰서 유치나 중계권을 유치하려는 노력이 많이 일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물론 눈으로 보이는 금액은 아니지만 파급효과는 상당히 지속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에 많은 스포츠 기업들은 큰 경쟁력을 갖춰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
여기 있는 광고들도 작지만 강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스포츠 광고라고 할 수 있다.
재미있으면서 큰 자극을 주는 그런 광고?ㅎㅎ
테니스 라켓 광고
당신은 보다 더 빨리, 높이, 강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
Nike
화장실에서도 편하게 경기를 볼수 있다는 그런 의미가 아닐까?
자전거를 애용하자는 광고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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