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story

나미로빈 : 스포츠 광고도 튀어야 산다!! 독특하네~

반응형

이젠 스포츠도 하나의 산업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경제적인 파급효과가 크게 미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마이클 조던이나 타이거 우즈처럼 걸어다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선수들의 가치 또한 높아졌으며 이런 선수들을 제외하고서도 스포츠 행사에 스폰서 유치나 중계권을 유치하려는 노력이 많이 일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물론 눈으로 보이는 금액은 아니지만 파급효과는 상당히 지속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에 많은 스포츠 기업들은 큰 경쟁력을 갖춰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

여기 있는 광고들도 작지만 강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스포츠 광고라고 할 수 있다.

재미있으면서 큰 자극을 주는 그런 광고?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니스 라켓 광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신은 보다 더 빨리, 높이, 강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ike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장실에서도 편하게 경기를 볼수 있다는 그런 의미가 아닐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전거를 애용하자는 광고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http://bbs5.worldn.media.daum.net/griffin/do/photo/read?bbsId=147&articleId=151501&pageIndex=1&searchKey=&searchValue=

반응형

'Design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ries of Posters done in 2005  (0) 2008.05.08
음주 운전  (0) 2008.05.01
광고주가 광고주에게 이야기하는 광고 효과 분석  (0) 2008.03.30
자연발효화장품 숨 37°  (0) 2008.03.28
미래의 전화기를 바라보며...  (0) 2008.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