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험난한 아침 출근길

반응형


매일 아침 부천에서 충무로까지 출근합니다.
오늘은 자가용을 갖고 출근길 풍경들을 올립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집에서 출발 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현재 720km를 달렸으며며 기름은 215km를 주행 할수 있는 기름으로 출근길을 시작합니다.

아반테 HD 2009년식 가솔린!


부천 역곡을 출발 경인국도를 따라 출발 했습니다.
유한대학을 지나 오류 -> 개봉을 지나 서서히 막히기 시작하네요
역시 개봉 한마을 아파트 앞은 어쩔수 없나봐요
일년 내내 막히네요
여기 야구장이 들어서면 더 장난아닐것 같은데...

고척교에서 완전 막혀 줄을 섰습니다
멀리 롯데마트가 보이네요!
이곳만 지나면 쭉쭉인데...





신도림 공사현장 차량으로 또 막히기 시작하네요
너무한거 아닌가요?
아침부터 공사 차량으로 2차선중에 한차선을 막고 있으니...


신도림을 지나 또 하나의 고비가 오네요
영등포쪽 고가다리를 타야 하나? 아래로 가야하나?


오늘을 고가다리를 지나 밑으로 갔습니다.
신호받고 해서도 조금 더 빨랐으며 지나며 바로 막히기 시작하네요
여기서 부터 영등포까지 10분 흑흑흑!


영등포까지 가면서 멋진 아저씨를 봤습니다.
아침부터 부르릉! 요란한 소리와 함께 주위의 시선들을 잡고 있는 할리!
할리 맞나?


10분의 기다림 아침 89.1 KBS 라디오를 들으며 즐겼습니다.
황정민 FM대행진인가?



출근길 중간 지점
여의도 앞!
하루 20km를 출퇴근하는데 여기까지 딱 절반이네요!



이른 아침 여의도 공원앞
출근을 위해 신호를 기다리고 있는 시민들...


여의도 마포대교 지나기전
신호대기......중!



요염한 손가락!


여기선 유턴 금지
우리의 인생과도 같은 느낌을 받으며
내 생활도 유턴은 없고 오직 직진으로 달려만 가네요!



공덕 오거리 신호대기
야 여긴 택시 기사님들의 압박!
끼어들기가 너무 심한 구간이죠

이 구간에선 운전 조심하세요!

신호를 받아 서울역 방향으로 출발!


서울역 방향으로 열심히 달리다 신호를 못 받아 삼거리 중간에 서 버린 쎄라토!
여기서 후진을 하네요!
정말 위험한데...

안전운전 하세요!


오늘도 무사히 출근길을 끝내면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반응형

'Life 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시카메라야 넌 사진작가야?  (2) 2009.03.12
거리에 A4용지들...  (0) 2009.03.12
CF촬영 현장을 지나는 길  (0) 2009.03.05
외국계 기업의 영문직급  (0) 2009.03.05
옆집 금줄을 보아하니 아들낳았네요!  (10) 2009.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