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커피빈

반응형


The Coffee Bean & Tea Leaf

일상 생활에서의 커피한잔



1963년부터 특질의 커피를 수입해 가공해 왔습니다. 우리는 전세계 커피 재배지에서 원산지 별로 최상품 커피를 수입해왔습니다.

원산지에 상관없이 커피의 질을 결정하는 데는 두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커피 재배지의 고도와 커피 가공 준비 과정이 그것입니다. 커피는 높은 고도에서 오랫동안 성장할수록 농축된 맛을 냅니다. 이 커피를 손으로 따서 말린 후 엄격한 기준으로 분류하여 최상품 원두를 만듭니다.

"Fresh roast daily"는 창립자 허버트 하이먼과 모나 하이먼이 처음으로 개점했던 캘리포니아 브렌트우드에서 커피를 가공한 이후로 면면히 이어져오는 저희의 모토입니다. 저희는 캘리포니아 카마리요의 로스팅 설비공장에서 매일 한번에 소량의 커피를 볶습니다. 마스터 로스터가 각 회분 완벽하게 로스트되도록 그 과정을 철저히 감독합니다. 그렇게 하여, 고객이 최상의 신선도와 탁월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갓 볶아낸 신선한 커피를 전 상점에 신속히 운반합니다.






BREWING INSTRUCTIONS (커피 끓이는 법)
 

1. 커피는 끓이기 직전 필요한 양만 갈아야 합니다.
2. 적당하게 가는 것이 중요하며, 끓이는 방법에 따라 가는 정도를 달리합니다. 지나치게 곱게 갈면 맛이 쓰고, 굵게 갈면 싱거운 커피가 됩니다. 그라인더에 첨부된 안내문을 참조하십시오.
3. 최상의 커피 맛을 위해 정수나 생수를 사용하며, 커피 두 스푼에 신선하고 차가운 물 170g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적인 물의 온도는 195F ~ 205F 사이입니다.

RECOMMENDED STORAGE (보관법)
  진하고 신선한 커피를 위해서는 원두를 자주 구입하도록 하며 한 번에 필요한 양만을 갈도록 하십시오. 원두는 밀폐용기에 넣어서 시원하고 건조하며 어두운 곳에 저장하되, 얼리는 것은 금물입니다. 최상의 맛과 향을 즐기시려면 끓인 지 20분 안에 드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채취된 녹차 잎은 가열되거나 찌는 작업을 거쳐 산화 과정을 멈추게 됩니다. 그리고나서 수분 조절을 위해 한번 더 가열됩니다. 모든 과정 동안 차 잎은 부드럽고 유연한 조직을 유지 합니다.

Genmaicha Green (겐마이차그린)
일본산 특제품으로 일본산 그린 센차, 구운 쌀, 튀긴 옥수수와 함께 혼합되어 만들어 집니다. 센차 잎은 우아하고 향기로운 맛을 선사하며, 구운 쌀은 천연의 단맛을 끝까지 지속시켜 줍니다.

: 구수한 향     무게감: Light     맛: 구운 맛과 달콤한 끝맛     원산지: 일본




커피빈의 골드라인 레어 티는 전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차를 의미 합니다. 저희는 절대적으로 우수한 수확물 만을 찾아 온 세계의 천 가지가 넘는 차를 맛 보았으며, 그 중 엄선된 최상의 잎만이 골드라인 티로 선택됩니다.

Fancy Formosa Oolong Dragon (팬시 포모사 우롱 드래곤)
"차의 샴페인" 이라 불려지는 이 차는 재배와 가공의 과정에서 지구상의 그 어떤 차보다 많은 주의를 요하며, 잎의 끝부분이 은빛인 어리고 아름다운 잎만이 가공됩니다. 부분적으로 발효된 이 차는 진하고 풍부하며 상쾌한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 연한 꽃 향      무게감: Medium     맛: 복숭아맛      원산지: 중국, 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Simply the Best"

가산디지털점
반응형

'Life 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오프라인 초대장  (9) 2008.06.25
티스토리 커피차  (10) 2008.06.24
스타벅스와 함께  (1) 2008.06.18
경상북도 펜션_01  (1) 2008.06.13
Taiwan(대만) -> Seoul (서울)  (3) 2008.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