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story/Web

동부화재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부화재 Main pag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부화재
www.idongbu.com


고객중심 비즈니스 센터(Business Center)의 역할 수행과 사이버 마케팅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작도었다.
또한, 적극적인 보험상푸의 판매 채널로서의 역할 강화와 보험 고객의 고객관리 서비스 강호를 통해 고개그이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는 고객 중심형 시스템으로 개편되었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로의 개편"관 "마케팅 지원 서비스 강화" 및 "고객가치 제공을 위한 서비스 강화"라는 세가지 방향이다.






반응형

'Design story > Web' 카테고리의 다른 글

MUZINE 5,6월  (0) 2008.06.24
젤리박스 _ jellybox  (1) 2008.06.23
Heureka  (0) 2008.06.20
김연아의 Love Story  (3) 2008.06.19
hejz.com (피터 자오르스키)  (1) 2008.06.19